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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접수

민원신청·처리절차

하나캐피탈은 신속한 소비자피해 구제와 민원처리를 위한 민원시스템을 운영하여 소비자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.
민원이란 회사에 대하여 이의신청, 진정, 건의, 질의 및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하는 의사표시를 하는 것으로서 금융업무와 관련한 당사 귀책사유로 인한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소비자피해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민원 접수/처리 프로세스 안내
  1. 고객(민원)접수
  2. 민원처리
    (전담부서)
  3. 민원처리
    (발생부서)
  4. 민원회신
  5. 사후관리
  • - 홈페이지
  • - 내방접수
  • - 고객센터(유선)
  • - 우편 접수 등
  • - 사실관계조사
  • - 원인규명
  • - 결과통지
  • - 사실확인
  • - 민원해결노력
  • - 제도개선요청
  • - 전화,메일 등 고객이 원하는 채널로 안내
    (접수 후 14 영업일 내)
  • - 관련 근거 제시
  • - 직원교육
  • - 원인분석
  • - 제도개선
서비스 이용약관
  •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내용 보기
전자민원 접수 테이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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